본문 바로가기

전현무계획 튀김 나물 튀김 양양 오일장 제철 나물튀김 산나물전 양양 봄날은간다 전호나물

공부해서남주기 2024. 4. 12.

전현무계획 튀김 나물 튀김 오늘 9회 전현무계획에서 소개된 양양 오일장의 산나물 전과 튀김 전호나물 너무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전현무 씨와 곽튜브가 튀김을 먹는 소리가 바삭바삭 아주 경쾌하더라고요. 양양 오일장 봄날은간다는 근처에 놀러 온 사람들은 이미 많이 알고 있는 튀김, 국수 맛집입니다. 산나물 튀김과 제철 산나물 전으로 유명한 양양 오일장 봄날은 간다 메뉴부터 길 안내, 주차까지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양양 오일장 '봄날은간다'

 

양양 오일장 봄날은간다는 지인소개도 많고 유튜버 추천, 그리고 로컬 맛집으로도 소개되는 곳입니다. 특히 제철 산나물 전과 감자전, 산나물튀김은 많은 분들이 찾는 메뉴입니다. 메뉴들은 단순하고 간단해 보이지만 그 맛은 정말 감동적이라고 하네요.

 

전현무와 곽튜브, 수호, 홍예지 등 중국집 현지인 로컬 추천으로 소개받은 양양 오일장 봄날은 간다는  방문한 고객들이 대부분 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기고 있어요. 

이곳의 산나물튀김과 제철 산나물 전은 맛은 물론, 서비스와 분위기까지 모두 만족스럽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양양 오일장 봄날은간다 는 맛뿐만 아니라 편안한 분위기까지 어우러져 많은 이들이 다시 방문하고 싶어 하는 곳입니다.

다양한 메뉴와 가격

양양 오일장 봄날은 간다는 메뉴가 많습니다. 특히 산나물튀김과 산나물 전은 이곳의 대표메뉴로 손꼽히지만 국수와 산나물 전, 산나물튀김은 계절에 따라 변동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해 주세요.

 

현지인이 추천하는 메뉴 감자옹심이 감자전

 

 

 

양양 오일장 봄날은간다는 산나물튀김도 유명하지만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메뉴가 따로 있는데요 바로 감자옹심이와 감자전이라고 합니다. 탱글탱글하고 쫀득쫀득한 감자옹심이와 바삭하고 쫄깃한 감자전으로 손님들의 칭찬을 받는다고 하네요. 

또한 능이칼국수와 홍합장칼국수 등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최상이라고 하니 꼭 함께 시켜서 드셔보세요.

주변의 외관에 멋진 문구들이 많이 쓰여있고 분위기가 좋다고 합니다. 튀김의 바삭함과 감자옹심이 감자전의 쫄깃 탱글함의 조합은 많은 분들을 다시 찾게 만드는 매력인 것 같네요. 가게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다고 하네요.

위치 및 주차안내

 

 

 

 

양양 전통시장 안에 있는 봄날은간다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양양 오일장 봄날은간다에 가려면 전통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장날에는 주차가 안될 수도 있으니 주변 골목이나 인근 다른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양양 오일장 봄날은간다는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국수류, 튀김류, 전류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변동되는 제철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편의시설과 서비스도 좋습니다. 만족스러운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양양 오일장 산나물튀김 봄날은간다를 방문해 보세요!

 

전현무계획 추천 다른 맛집

 

전현무계획 한우 안산 정육 식당 전현무 계획 식당 전현무 계획 안심 곽튜브 안산 한우 사랑방

4월 5일 오늘 전현무계획에서 전현무와 곽준빈이 찾은 투뿔 한우 맛집 전현무계획 한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안산 화정동의 사랑방 맛집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이곳은 오늘 당일에 전현

learnology.tistory.com

 

 

 

전현무계획, 전현무 계획 식당 광화문 김치찌개 김치두루찌개 제육직화

서울 광화문과 종로 지역은 전통적인 맛과 멋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전현무계획에서 전현무와 곽튜브가 한 시민에게 물어 근처 맛집을 찾아가는데요 바로 광화문 근처의 김

learnology.tistory.com

 

 

전현무계획 전현무 곽준빈 전현무계획 부산밀면 내호 냉면

기획, 출연, 대본, 연출, 장소, 섭외 모두 다 전현무와 관튜브가 무계획으로 떠나는 먹방 여행! '전현무계획' 방송 이름 듣고 무릎을 탁 쳤는데요. 지난번 방송 때 돼지국밥, 양곱창, 죽 등 부산을

learnology.tistory.com

 

댓글